아무거나

깃허브 계정 스팸처리 되었을 때 해결방법

알통몬_ 2019. 6. 11. 11:59
반응형


공감 및 댓글은 포스팅 하는데

 아주아주 큰 힘이 됩니다!!

포스팅 내용이 찾아주신 분들께 

도움이 되길 바라며

더 깔끔하고 좋은 포스팅을 

만들어 나가겠습니다^^

 


얼마 전 깃허브에 계정이 Flagged 되었다는  빨간 메시지가 뜨면서 

제가 접속할 때말고 외부에서 타인이 접근할 수 없는 상태가 된 적이

있었습니다. 찾아보니 가끔 계정이 스팸처리되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

해결 방법을 찾아보니 GitHub Developer Support 에 메일을

보내면 해결해준다하여 메일을 보냈습니다.

당연히 영어로 보내야해서 스택오버플로우에 어떤분이 친절하게

복붙하면 되게 메일을 작성해 놓으셨더라구요.


Hello, Mr. or Ms.

I don't understand what happened to my account.

Would you tell me what to do now?

Thank you very much for your support.

I don't know why my account has been flagged.


그리하여 위처럼 메일을 보냈더니 확인해보고 빠른 시일 안에

해결해주겠다는 답변이 왔고, 한 이틀 정도 지나니

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
저처럼 알 수 없는 이유로 계정이 스팸처리된 분들은

developer@githubsupport.com 이 주소로 위 메일을 복붙하여 보내면

깃허브 측에서 확인 후 스팸 해제를 해줍니다.

이상입니다.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