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고리즘,손코딩 문제

손코딩 문제 : *가 하나씩 감소하며 출력

알통몬_ 2017. 3. 11. 21:15
반응형


안녕하세요 알통몬입니다.

공감 및 댓글은 포스팅 하는데 아주아주 큰 힘이 됩니다!!

포스팅 내용이 찾아주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

더 깔끔하고 좋은 포스팅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^^

 

다음과 같은 출력이 나오도록 코딩하시오.

이번 문제도 조금만 생각을 해보면 
그리 어렵지 않은 문제입니다.
저는 중첩 for문을 사용했어요 ㅎㅎ 
첨에 생각이 안나서 배열을 사용했다가
중첩 for문으로 바꿨습니다.


제가 푼 코딩은 ▼ 아래에 있습니다요 ㅎㅎ









public class HandCoding02 {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for (int i = 5; i >= 0; i--) { String chul = ""; for (int j = 0; j < i; j++) { chul += "*"; } System.out.println(chul); } } }


반응형